A/S 신청의 경우 인터넷, 팩스 2가지방법 중 택일하시어 신청해주시면 됩니다.
인터넷을 이용하는 방법 :
고객지원> A/S 접수 -> 신청하기 를 통해 A/S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A/S 받을 제품을 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팩스를 이용하는 방법 : 042-335-4561 로 팩스를 보내주시거나 제품명, 제품번호, 시리얼번호, 고장증상, 신청담당자, 연락가능한 번호를 기재하여 팩스를 보내주시면 됩니다.
신청서는 고객지원> A/S 접수 -> 신청하기 에서 출력이 가능하며, PC에서만 신청서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.
단, 신청 전에 "A/S 유의사항", "A/S 점검사항" 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.
A/S 처리 시간
공휴일 / 고객센터 운영시간 이후
-> 신청 시간을 기준으로 다음날에 순차적으로 처리
토요일
-> 신청 시간을 기준으로 월요일에 순차적으로 처리
※ A/S 가 늦어지게 되는 경우 A/S 신청자께 미리 연락을 드려 안내해드립니다.
A/S 비용이 발생된 경우 A/S 신청자께 미리 연락을 드려 안내한 후 A/S를 진행하게 되며,
A/S 비용이 발생되지 않는 경우 별도의 안내 없이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.